이용안내 FAQ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 후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.
작성자 ROOSEOIN (ip:)
  • POINT 0점  
  • DATE 2018-10-12 10:51:58
  • VOTE  추천하기
  • READ 467
입금확인이 자동누락되는 경우 = 무통장입금하실 경우에만 해당됩니다.
1)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(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꼭 입금자로 입금하셔야 함)
2) 주문 시 선택하신 입금은행과 입금시 은행이 다를 경우
(예 ; 주문시 농협으로 선택했는데 국민은행으로 할 경우)
3)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동일하지 않을 경우 (예 ; 주문금액 50,000원인데 51,000원으로 입금하실 경우)
4) 같은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할 경우

위 사항중에 하나라도 해당되시면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해주시거나 고객센터(1599-8861)로 연락바랍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비밀번호 확인 취소

─   WORLD SHIPPING   ─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
COUNTRY AND LANGU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