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하루 열지 않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 후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.
작성자 ROOSEOIN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10-12 10:51:5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985
입금확인이 자동누락되는 경우 = 무통장입금하실 경우에만 해당됩니다.
1)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(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꼭 입금자로 입금하셔야 함)
2) 주문 시 선택하신 입금은행과 입금시 은행이 다를 경우
(예 ; 주문시 농협으로 선택했는데 국민은행으로 할 경우)
3)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동일하지 않을 경우 (예 ; 주문금액 50,000원인데 51,000원으로 입금하실 경우)
4) 같은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할 경우

위 사항중에 하나라도 해당되시면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해주시거나 고객센터(1599-8861)로 연락바랍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/ byte

비밀번호 OK CANCEL

커뮤니티

마이쇼핑

고객센터

1544-4798

MON-FRI / AM 11:00 - PM 17:00 LUNCH / PM 13:00 - PM 14:00 SAT,SUN,HOLIDAY CLOSED

은행정보

농협 301-0213-2712-41
우리 1005-403-230475
예금주 : 주식회사 루서인컴퍼니